CJ가 만드는 여행 트렌드인 CJ월디스가 창립 7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관련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 CJ월디스가 7주년이 되었다구요.

= 그렇습니다. CJ월디스는 지난 2008년 4월 1일 설립이래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며, CJ ONE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한 CJ월디스닷컴 외에 CJmall의 여행 카테고리 '오투어', 소셜 커머스 채널 '투폰', 일본 전문 여행 플랫폼 '재팬팝콘'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하여 고객들에게 다가가고자 노력해 왔습니다.

CJ월디스는 2015년 '가슴 벅찬 감동 그리고 고객의 입장에서 동감' 이라는 새로운 케치프레이즈를 내걸고, 그 동안 고객들이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습니다.

- 어떤 이벤트들이 있습니까.

= 홈페이지 이벤트는 4월 30일까지 진행되며 메인으로는 7주년 기념을 상징하는 '북두7성'에 불을 켜라!' 이벤트로 진행됩니다. 총 7일간 출석체크 방식으로 참여 가능하며, 응모자 추첨을 통해 CJ월디스 여행상품권 100만원권, CJ상품권 5만원권, CGV 영화예매권, CJ월디스 여행 푸드팩 세트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당첨자는 5월 8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입니다.

또 예약자 777명에게 CJ ONE 1000 포인트 지급, 페이스북 및 카카오스토리에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는 LIKE 7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지급하는 행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여기에 각종 제휴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되는데요. CGV와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이 함께하는 '해리포터와 함께하는 마법여행 이벤트'(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입장권 및 기념품 증정), CJ제일제당과 함께하는 기프트팩 증정, CJ푸드빌과 함께하는 푸드온에어 식사권 증정과 같은 다채로운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