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애주기별 맞춤 건강 설계 및 건강 가이드 제공"

소녀시대
【서울=헬스코리아뉴스/이지폴뉴스】헬스케어 전문기업 GC 헬스케어(녹십자 자회사)가 새롭게 단장한 종합 건강관리 사이트 ‘그린피오(www.greenpio.com)’를 선보였다.

GC 헬스케어는 지난 18일, 녹십자의 헬스케어 인프라와 노하우가 집약된 그린피오 사이트를 대폭 보강해 리뉴얼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그린피오는 번영∙ 풍요∙ 평화를 뜻하는 Green과 질병없는 사회를 위한 선구자 정신을 담고 있는 Pioneer 의 합성어로, 다양한 건강정보 및 검색 기능을 갖춘 종합 건강관리 사이트이다.

새단장한 그린피오 사이트는 ‘아기로 태어나 100세 어른이 될 때까지 일생 동안 건강과 관련된 모든 서비스를 맞춤형으로 제공’하겠다는 녹십자의 비전 Green Cross Care 구현에 역점을 두어 구성됐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소아기부터 노년기에 이르기까지 생애 주기별로 흔히 나타나는 질환의 증상과 미리 체크하고 예방해야 할 항목들을 알려주는 ‘생애 주기별 건강관리’가 이 사이트의 주요 서비스 내용이다.

생애 주기뿐만 아니라 개인별 건강 상태를 체크하여 맞춤 건강 설계 및 건강 가이드를 제공하는 것도 그린피오 사이트의 특징.

녹십자 관계자는 “개인별로 파악된 건강 위험요인 및 질환을 분석한 후 추천 건강검진이나, 추천 약품∙ 제대혈 은행∙ 헬스케어 보험∙ 세포치료 등과 같이 녹십자의 인프라를 활용한 차별화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탁월한 검색 기능 또한 그린피오 사이트의 강점”이라며 “증상별 자가진단 등을 통해 질환에 걸렸다고 의심될 경우, 고객은 종합병원뿐만 아니라 거주지역 내 병원 찾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해당 분야의 저명한 의료진과 질환별 약물에 관한 정보도 함께 찾아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사이트 구축을 주관한 GC 헬스케어 관계자는 “국내 최고의 헬스케어 기업으로서 지난 3년 여간 40만 고객을 대상으로 실제 건강관리 서비스를 제공해 온 경험과 노하우가 고스란히 사이트 구축에 반영됐다”면서 “일반인들이 건강에 관해 가장 궁금해 하는 실제 상담 내용을 바탕으로 한 만큼 타 사이트들과 차별화된 살아 있는 정보를 얻어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린피오 사이트의 다양한 정보들은 www.greenpio.com 사이트 회원 로그인을 통해 모두 받아볼 수 있다. 좀 더 깊이있는 건강정보와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은 ‘전문 간호사의 방문 건강관리 서비스’와 ‘종합병원 진료예약 안내 및 대행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서비스에 가입하면 된다.

ⓒ 대한민국 대표 건강시사전문지 헬스코리아뉴스(http://www.hkn24.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헬스코리아뉴스/임호섭 기자 기자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