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군, 교육경비보조금 지원심의
상태바
예산군, 교육경비보조금 지원심의
  • 이정준 기자
  • 승인 2007.04.21 2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청 방과 후 학교운영 보조금 등 6건
이지아
【충남예산=C뉴스041/이지폴뉴스】 예산군은 4월 20일 군청회의실에서 2007년도 교육경비보조금 지원심의위원회(위원장 최성규)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심의위원회에서는 최성규 부군수가 위원들에게 위촉장을 전달한 뒤 당해연도 교육경비보조금 대상사업 산정, 교육경비 보조금 신청사업 심의에 관한 사항, 보조사업의 우선순위 등을 결정했으며 예산교육청의 방과 후 학교 운영을 비롯해 각 학교에서 요청한 6건에 대한 보조금 지원을 심의했다.

이날 심의한 교육경비 보조금 지원 규모는 ▲예산교육청 방과 후 학교운영 등 3건에 6억6200여만원 ▲예산정보미디어고등학교 학교실습실 현대화 및 기자재 구입 4000만원 ▲예산여자고등학교 2008년도 입시대비 논술교육 880만원 ▲예산전자고등학교 학교표지판시설 1000만원 등이다.

교육경비 보조금 지원 우선순위는 지역학생들의 학습여건 개선에 효과가 큰 사업, 지역의 교육격차 해소에 기여한 큰 사업, 각 학교의 특성화에 기여한 사업, 농촌지역 학생의 교육복지 향상에 효과가 큰 사업 등이다.

한편 2007년도 교육경비보조금 지원심의위원은 위원장에 최성규 예산부군수, 부원장에 윤춘석 서산장학재단 예산군지부장이 선출되었으며 위원은 이한두 군의원, 이진자 군의원, 이종상 공주산업대교수, 김일겸 학교운영협의회장, 김동국 교육청 학무과장, 황선봉 기획감사실장, 이명선 자치행정과장으로 구성됐다.

ⓒ 충남 아산, 예산, 천안 대표 인터넷신문 C뉴스041(http://www.cnews041.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