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모두가 설레이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CGV가 가족끼리 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마련했답니다. 관련 내용 알아봤습니다.

 

- 어떤 행사들이 준비되었습니까.

= 먼저 특급 쉐프들의 프렌치, 이탈리안 요리로 사랑 받는 CGV 씨네드쉐프(압구정, 부산센텀시티)가 가족들을 위한 특별한 패밀리 다이닝 세트 '해피 테이블 코스'를 출시했습니다.

압구정 씨네드쉐프에서는 간장게장 타르타르, 모짜렐라 치즈 샐러드 등 애피타이저, 치킨 누들 수프, 한우 안심과 랍스터 파스타, 치즈크림 밀푀유 등 디저트까지 다양한 풍미로 입맛을 돋구는 4가지 코스 메뉴를 2인 기준 15만8000원에 선보이구요.

부산 센텀시티 씨네드쉐프에서는 유자 리코타 치즈 샐러드, 마르게리따 피자, 야채 치즈 그라탕, 등심 스테이크, 초콜렛 롤라드까지 입맛을 사로잡는 인기 만점 5가지 코스 메뉴를 2인 기준 10만원에 내놓았습니다.

어린이날인 5일에는 치킨 볼 튀김, 토마토 파스타 등으로 구성된 특별한 키즈 메뉴를 3만5000원에 씨네드쉐프 압구정에서만 한정 출시한답니다.

 

- 해피 테이블 코스 메뉴 이벤트도 있다죠.

= 네. 기간 중 해피 테이블 메뉴와 영화관람을 함께 이용하면 6월 중 사용할 수 있는 영화1+1관람권이 제공되구요. 어린이날 키즈 메뉴를 이용하는 가족 고객을 대상으로는 최대 4인까지 당일 영화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답니다.

또한 어버이날 해피 테이블 메뉴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당일 영화 50% 할인 혜택은 물론 선착순으로 20명에게 카네이션 꽃 화분을 선물합니다.
 

- 영화와 그림을 동시에 즐기는 이벤트도 있다면서요.

= CGV하계에서 5월 20일까지 진행되는 '무비앤스케치북' 이벤트입니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지난 주 개봉한 애니메이션 '다이노타임'을 주제로 한 밑그림에 색칠을 한 후, 관람을 희망하는 영화와 사연을 적어내면 됩니다. 추첨을 통해 매주 우수 작품을 선정, 1등(1명)에게는 영화관람권 4매와 어린이 장난감, 2등(5명)에게는 영화관람권 2매와 어린이 도서, 3등(25명)에게는 다이노타임 피규어 또는 피크닉용 돗자리를 제공합니다.
수상작품들은 CGV하계 라이브러리 공간에 전시될 예정이며, CGV 씨네키즈는 추후 애니메이션 컨텐츠 개봉 시 어린이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합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