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세 미술관전 입장권 2매 증정, 싱가포르 미각 여행 등 다양

【서울=아이컬쳐뉴스/이지폴뉴스】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특급호텔이 분주해졌다. 해외 조리장 초청행사와 리뉴얼에 맞춘 기념행사, 특별 프로모션, 어린이 뷔페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롯데호텔서울, 싱가포르 조리장 초청 ´싱가포르 미각 여행´ 행사 진행

롯데호텔서울(소공동)과 롯데호텔월드(잠실)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뷔페레스토랑 라세느에서 5월 5일부터 5월 15일까지 필립 조리장 등 총 5명의 싱가포르 본토 조리장을 초청, ´싱가포르 미각 여행´ 행사를 진행한다.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해 5월 5일과 6일 라세느 입구에서 싱가포르 전통 헤나 페인팅을 선보이며, 싱가포르 풍경으로 장식된 포토존도 함께 운영한다.

또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박 3일 호텔 숙박권을 포함한 싱가포르 자유 여행권, 롯데호텔 숙박권과 식사권, 싱가포르 기념품 세트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행사 기간에는 수프, 전채 요리, 메인요리, 디저트 등의 총 25여가지 싱가포르 정통 요리가 제공된다. 대표적인 싱가포르 음식인 ´칠리 크랩(Chili Crab)´, 폭 립 수프 ´박쿠테(Bak-Kut-the)´, 싱가포르 치킨 라이스 등이 포함된다.

또한, 라이브 스테이션을 마련, 달콤한 코코넛 밀크와 매콤한 국물이 어우러진 싱가포르식 쌀 국수 ´락사(Laksa)´, 인도식의 팬케이크 ´로티 프라타(Roti Prata)´ 등을 조리장이 즉석에서 직접 조리해서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 초청된 필립 조리장은 30년 이상의 경력을 자랑하는 베테랑 조리장으로 수많은 국빈들을 위해 요리를 만들었다. 중국 하이난 지역의 메리터스 만다린호텔(Meritus Mandarin Hotel) 총주방장로 재직했던 그는 2003년 하이난 지역 TOP 10 조리장 중 한 명으로 뽑히는 영광을 안았다.

롯데호텔월드 뷔페레스토랑 라세느, ´0501 오 마이 럭키 데이´ 이벤트

롯데호텔월드 뷔페레스토랑 라세느는 5월 1일 리뉴얼 오픈 1주년을 맞이하여 다양한 고객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1일이 생일인 고객 본인(주민등록증 및 각종 신분증으로 확인)에 한해 5월 한 달간 라세느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0501 오 마이 럭키 데이´ 이벤트와 함께, 5월 1일과 2일 양일 간은 1년 전 가격(대인 기준- 점심 4만원, 저녁 4만 5천원)으로 고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어버이날 행사로 5월 6일부터 8일까지는 3대 구성 가족이 예약 시 연장자 1인, 5월 12일부터 15일까지는 스승의 날 행사로 사은회 예약 고객 중 스승 1인이 무료이다.

5월 한달 간 리뉴얼 오픈 후 선보인 다양한 메뉴 중 고객들이 가장 선호했던 메뉴들을 엄선한 갈라 푸드 페어를 진행한다. 행사 메뉴에로는 양갈비 구이, 알등심 구이, 활어회, 바닷가재를 이용한 각종 중식요리 등이 포함된다.

한편, 5월 한 달간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행사를 진행, 싱가포르 여행권 1매, 호텔 무료 숙박권, 고급 와인 등의 경품을 추첨을 통해 제공할 계획이다.

뷔페레스토랑 라세느는 오픈 키친과 즉석요리 제공 등을 특징으로 하는 기존의 뷔페식당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되어 ´푸드 트레인(Food Train)´ 이라는 컨셉을 새롭게 선보이면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롯데호텔서울과 롯데호텔월드 가격은 점심식사 대인 ₩55,000/소인 ₩33,000, 저녁식사 대인 ₩59,000/소인 ₩35,000이며, 예약 시에는 조용하고 아늑한 별실을 이용할 수도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예술의 전당 오르세 미술관전 입장권 2매 증정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그랜드 클럽 객실의 개보수 완공을 기념하여 패키지 이용 고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총 7개층에 자리잡고 있는 그랜드 클럽 객실은 개보수 공사를 통해 현대적인 가구와 평면 TV, 그리고 세련된 느낌의 욕실 등 모던함으로 새롭게 단장했다.

또한 그랜드 클럽 고객들만 이용 가능한 그랜드 클럽 라운지는 무료 조식, 해피아워 스낵, 커피/차 제공 등 특별 혜택이 주어진다. 2006년부터 진행된 그랜드 클럽 개보수 공사가 올 3월에 완료됐다.

이에 5월 1일부터! 7월 20일까지 모든 패키지를 이용하는 투숙객 중 그랜드 클럽 룸이나 스위트 룸으로 예약하는 고객에게 예술의 전당에서 열리는 오르세 미술관전 입장권 2매를 증정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그랜드 클럽층의 서비스와 문화 이벤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어린이날 어버이날 가족과 함께 할 다양한 이벤트 마련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의 동양 레스토랑 아시안 라이브와 전망이 아름다운 스카이 라운지 그리고 뷔페 레스토랑인 브래서리에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삐에로의 풍선 이벤트, 무료 케이크, 어린이 뷔페 등을 마련한다.

2층 동양 레스토랑 ´아시안 라이브´에서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한달 간 가족 모두 즐길 수 있는 ´가족 세트 메뉴´를 선보인다. 고소한 흑임자죽, 신선한 모듬회와 중국식 간소 바다가재 요리, 한우 갈비구이 등 한, 중, 일식이 조화를 이룬 6코스의 동양식 가족 메뉴가 전통차와 함께 마련된다.

5월 5일 ´어린이날´과 8일 ´어버이날´, 21일 ´성인의 날´에 ´아시안 라이브´에서 식사를 즐기는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는 케이크를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1층 ´브래서리´ 뷔페 레스토랑은 5월 5일 어린이날에는 삐에로가 어린이들에게 알록달록 예쁜 풍선도 만들어주고, 사진도 함께 찍는 등 재미있는 이벤트도 마련한다.

30층에 위치한 ´스카이 라운지´는 5월 5일 어린이날을 포함해서 매주 일요일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나들이를 위하여 특별한 점심 메뉴를 선보인다.

먼저 부모님을 위해서는 메인 메뉴와 함께 샐러드와 디저트 뷔페를 비롯하여 커피까지 모두 포함된 세트 메뉴 (3만원, 세금 & 봉사료 별도)를 선보이고 어린이 고객을 위하여 어린이 뷔페와 놀이방을 따로 마련하여 일요일 오후를 부모님과 어린이가 모두 여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하였다.

특히 어른 1명당 어린이 1명에 한하여 놀이방과 함께 마련되는 ´스카이 라운지´의 어린이 뷔페는 4살 이하는 무료로 즐길 수 있고, 5살부터 10살까지는 나이에 따라 1천원 단위로 요금을 지불하면 된다.(예를 들어, 7살은 7,000원, 9살은 9,000원).

아시안 라이브의 가족 세트 메뉴는 8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며 브래서리 뷔페 레스토랑은 점심 4만 1천원, 저녁은 4만 8천원 (세금 및 봉사료 포함) 이다. ‘스카이 라운지’의 점심 세트 메뉴는 3만원이다. (세금 및 봉사료 별도)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