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베스티(혜연, 유지, 다혜, 해령)가 두 번째 미니앨범 '러브 이모션'(Love Emotion)으로 돌아왔습니다. 이는 지난해 8월 발매된 '니가 필요해' 이후 9개월 만입니다. 자세한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 베스티의 컴백 소식이군요.

네. 베스티는 6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쇼케이스를 열고 새 앨범을 공개했습니다.

- 쇼케이스를 열었다고요.

앨범 제목인 '러브 이모션'은 사랑에 대한 다양한 감정을 한 앨범에 담았다는 의미로 멤버들 사이에선 '사랑대백과사전'으로 불립니다. 멤버들은 앨범 기획부터 의상, 안무 구상까지 참여해 한 단계 성숙한 모습을 선보였다는 게 소속사 YNB엔터테인먼트의 설명입니다.

- 어떤 무대를 선보였을지 궁금한데요.

베스티는 이날 쇼케이스에서 속옷이 그려진 흰색 셔츠, 검정색 핫팬츠, 그리고 살이 비치는 스타킹을 신고 무대에 올랐습니다.

- 스타킹은 이번 앨범 안무의 핵심 포인트라면서요.

네. 스타킹을 밑으로 내리는 안무로 남자와 '밀당' 하는 느낌을 표현하려 했다고 합니다.

해령은 "기획사 분들과 의상을 함께 조율하고 안무도 직접 짰다"며 "그러다 보니 곡에 대한 이해가 높아졌고 무대를 완벽하게 소화할 수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타이틀곡 '익스큐즈미'(Excuse me)는 베스티와 줄곧 작업한 이단옆차기와 홈보이의 공동 작품으로, 브라스 사운드로 시작되는 멜로디와 멤버들의 가창력이 돋보이는 곡입니다. 이상입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