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키지 이용 고객에게 특전 제공

【서울=아이컬쳐뉴스/이지폴뉴스】5월 가정의 달을 맞는 롯데호텔이 어린이 동반 가족고객과 부모님을 위한 특별 패키지를 선보인다.

어린이 동반 가족을 위한 공연이 함께 하는 롯데호텔서울의 점프 패키지는 5월 1일부터 6일까지 3인 1실 기준으로 24만 5천원에 판매된다.

이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은 신관 귀빈층 클럽플로어에 투숙(추가 침대무료)하면서 클럽 라운지에서 조식을 포함한 식음료 서비스와 함께 아이들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논버벌 마샬아츠 퍼포먼스 ´점프´ 티겟(어른 2명, 어린이 1명) 등을 제공받는다.

부모님께 선물하기 좋은 부모님 만수무강 패키지는 5월 6일부터 31일까지 세브란스 병원, 삼성의료원, 서울아산병원과 제휴되어 있는 개인 건강검진 전문센터 ´메디스캔´의 정밀 검진권, 어버이날 기념 청 스튜디오 사진 촬영권(5월 7일 또는 8일 촬영 가능), 귀빈층 라운지 이용, 선착순 30명에 한해 랑콤 화이트닝 시트팩 세트 증정 등의 특전이 함께 한다.

객실 타입, 건강 검진권 1인 또는 2인 선택 등 세부사항에 따라 가격은 서울점 38만원 ~ 136만원, 월드점 36만원 ~ 134만원이다. 또한, 지방 고객의 경우 호텔에서 병원으로 이동시 차량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두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식음료업장 10%, 세탁서비스 20% 할인, 휘트니스 센터 무료 입장 등의 특전이 함께 한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