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이탈리아에서의 5박 6일 기행을 담은 영화 '트립 투 이탈리아'가 5월 1일부터 20일까지 개최되는 ‘스크린문학전 2015’에서 관객들을 만날 계획이라고 합니다. 영화와 행사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 토크쇼도 함께 진행된다고 들었습니다.

= 그렇습니다. 오는 5월 20일(월) 저녁 7시에는 이상용 평론가, 박찬일 셰프가 함께하는 이색토크로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랍니다.

- 스크린문학전 2015에서 소개된다죠.

= 네. '스크린 문학전 2015'는 'CGV 씨네 라이브러리'가 문학 작품으로부터 영감을 받았거나 직접 영화화한 작품들을 모아 개최하는 기획전으로, '트립 투 이탈리아'는 화제의 미개봉 작품으로 선정되어 상영 예정입니다.

- '더 트립'에 이어지는 영화인데요.

= 맞습니다. 영국을 대표하는 꽃중년 배우 스티브 쿠건과 롭 브라이든의 영국 기행을 담고 있는 전작 '더 트립'에 이어 ‘지상낙원’ 이탈리아에서의 유쾌한 여행기를 그린 영화 '트립 투 이탈리아'는 영국 낭만파 시인 ‘바이런과 셸리’를 여행의 주제로, 그들이 거쳐간 이탈리아에서의 삶의 흔적들을 따라갑니다.

마이클 윈터바텀 감독은 “그들의 발자취를 따라가다 보면 주제를 발견하게 될 것이다. 여행, 시 그리고 레스토랑에서 이들이 나눈 대화가 당신을 자극할 것이다.”라고 말하며 영화 '트립 투  이탈리아'가 단순한 먹방 기행이 아닌 삶의 의미를 생각해 볼 수 있는 순간을 담은 작품임을 밝혔습니다.

- 개봉은 언제입니까.

= 이탈리아의 아름다운 풍광과 오감을 자극하는 만찬, 예술에 대한 지적인 대화 그리고 삶에 대한 성찰을 담은 영화 '트립 투 이탈리아'는 오는 6월 4일 극장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이번 CGV스크린문학전 2015 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CGV아트하우스 스크린문학전 상영 시간표
5/11(월) 19:00
5/17(일) 13:30
5/20(수) 19:00
이상용 평론가*박찬일 셰프 GV
(장소: CGV 명동역)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