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M밸리록페스티벌(이하 ‘밸리록페’)이 오는 7월, 2년만의 귀환을 앞두고 6월 중 록페 현장을 그대로 재현한 ‘M밸리 프리뷰 나이츠(M Valley Preview Nights)’을 전격 개최합니다. 공연 내용 알아봤습니다.

 

- 'M밸리 프리뷰 나이츠'는 어떤 공연입니까.

= 록페 현장의 열기를 미리 체험할 수 있는 ‘록페 미리보기’로, 팬들 입장에서는 이번 ‘예행연습’을 통해 7월을 더욱 신명 나게 즐길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됩니다. 특히 ‘안산M밸리록페스티벌’ 티켓 예매 관객은 티켓 종류에 관계없이 ‘M밸리 프리뷰 나이츠’ 티켓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답니다.

 

- 공연 일정은요.

= ‘M밸리 프리뷰 나이츠’는 오는 6월 19일(금), 28일(일)예스24무브홀에서 개최되며, 밸리록페의 헤드라이너이자 국내 EDM대표주자로 손꼽히는 ‘이디오테잎(IDIOTAPE)’과 디스코 펑크 록 밴드 ‘고고스타’가 일별로 각각 출연할 예정입니다.

 

- 구성 알려주시죠.

= 공연 첫 주자인 이디오테잎은 6월 19일(금) ‘하이라이트-나이트(HIGHLIGHT-NIGHT)’라는 컨셉으로 무대에 오릅니다. 말 그대로 밸리록페에서 선보일 하이라이트 순간을 고스란히 재현하게 됩니다.

그리고 고고스타 공연 당일에는 관객석 전체에 인조 잔디와 텐트가 설치돼 실제 밸리록페 현장을 그대로 재현합니다. 캠핑과 걸 맞는 드레스코드 등 갖가지 재미 요소와 이벤트도 예정돼있어 유례없는 ‘전야 파티’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 티켓 오픈은 언제입니까.

= ‘M밸리 프리뷰 나이츠’의 티켓 15일(금)오후 2시부터 예스24 및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으며 1일권 3만5000원에, 2일권은 5만원에 구매 가능합니다.

특히 오는 7월 24일(금)~26일(일)개최되는 ‘안산M밸리록페스티벌’ 티켓 예매자는 권종에 관계 없이 1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