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은염, 치석 침착 억제 효과, 잇몸 염증 억제 등 효과 좋아

【서울=아이컬쳐뉴스/이지폴뉴스】LG생활건강이 신제품 한방치약 ´죽염 명약원´을 선보이며 죽염치약 명품 브랜드화에 나선다.

´죽염 명약원´은 임상 연구를 통해 치아 세균막과 치은염, 치석 침착 억제 효과, 잇몸 염증 억제 효과가 탁월한 것으로 확인됐다. 또한 UDCA 함유 치약 특허권, 죽염 함유치약 특허권, 생약 함유 치약 특허권 등을 획득해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죽염치약 마케팅 담당자는 "죽염치약 브랜드의 최고급 기능성 제품을 출시함으로써 고객 충성도가 높은 죽염치약 명품화의 기틀을 마련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LG생활건강 신제품 ´죽염 명약원´은 황백, 형개, 길경 등 동의보감에 나와있는 전통 명 한약재 추출물과 죽염, 합성웅담 성분인 UDCA 등 최고급 재료를 사용하여 그 효능 효과가 뛰어나며, 가격 또한 15,000원대로 고객들의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참조 : 죽염 명약원의 약효 성분
* 황백(黃伯) - 황벽나무의 껍질을 건조한 것으로 황경피라고도 하며 항균,소염 작용이 있다.
* 형개(荊芥) - 꿀풀과에 속하는 형개의 꽃필대의 꽃대를 말린 것으로 소염,항균 작용이 있다.
* 길경(桔硬) - 도라지과에 속하는 길경의 뿌리를 건조한 것으로 소염 작용이 있다.
* UDCA(우르소데스옥시콜린산) - 합성웅담 약효 성분으로 염증을 유발하는 원인물질의 생성을 억제하고 해독 기능을 촉진한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