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7일에서 9일까지 송도 펜타포트 파크(달빛축제공원)에서 열리는 제 10회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이하 펜타포트)이 3차 라인업이 발표되었습니다.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 지금까지 공개된 팀은 몇 팀입니까.

= 주최측은 펜타포트 10주년을 기념하여 의미 있는 레전드급 헤드라이너와 단단한 허리 라인업으로 중무장하여 더욱 “펜타스러운 팀"으로 총 11팀을 추가 발표하였는데요. 현재까지 25팀을 발표했으며, 총 80여 팀이 펜타포트의 3일을 책임지게 됩니다.

 

- 마지막으로 발표된 헤드라이너는 스콜피온스라죠.

= 맞습니다. 메탈계의 큰형님, 전세계 1억장 이상의 음반 판매고를 올린 독일출신의 스콜피온스(SCORPIONS)의 이번 내한은 스콜피온스의 마지막 투어가 될 것이라는 전망도 있어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 일본 밴드들도 추가 되었다는데요.

= 그렇습니다. 메탈코어씬의 슈퍼스타 피어 앤 로딩 인 라스베가스(Fear,and Loathing in Las Vegas)와, 일본의 고품격 재즈 음악에 관객을 춤추게 하는 흥겨운 밴드 에고래핑 (EGO WRAPPIN’)이 출연합니다. 또한 믿고 보는 라이브 무대를 선보이는 마마스건 (MAMAS GUN), 흥겨운 스카음악으로 무장하여 신나는 음악을 선사하는 넘버원코리안X사우스카니발 두 팀이 함께하는 새로운 무대가 준비되어 있답니다.

 

- 18일(오늘) 오후 티켓 오픈이 진행된다고 들었습니다.

= 네. 3차 라인업 발표와 함께 요일별 출연진을 발표한 펜타포트는, 오늘 18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티켓(1544-1555)에서 1일권과 2일권 티켓 판매도 진행합니다.

1일권 13만원, 2일권 18만원의 정가에서 15% 할인된 가격인 각 110,500원, 153,000원에 판매되며 계속해서 추가 라인업 발표와 함께 기간별, 단계별로 10%, 5% 할인 판매를 실시할 예정입니다.

펜타포트는 인천시의 지원을 받는 만큼 인천시와 인천소재 대학교 재학 학생, 군인을 대상으로 할인을 진행하며, 엔티켓(1588-2341)에서 예매 가능합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