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엔터테인먼트 패밀리 콘서트 ‘FNC킹덤’이 한류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지난 주말 홍콩에서 공연을 가졌다구요.

= 그렇습니다. 지난 16~17일 양일간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 아레나에서 개최된 패밀리 콘서트 ‘FNC킹덤 인 홍콩’에는 아시아를 대표하는 밴드 FT아일랜드와 씨엔블루, 싱어송라이터 주니엘, 대세 걸그룹 AOA와 데뷔를 앞두고 있는 신예 밴드 엔플라잉 등이 총 출동해 다채로운 무대를 선사했답니다.

 

- 주요 공연 알려주시죠.

= 콘서트에서 FT아일랜드는 최근 활동을 마무리한 ‘프레이(Pray)’와 ‘투 더 라이트(To The Light)’ 등 자작곡을 풍성한 밴드 사운드로 선보였구요. 또한 씨엔블루는 보컬 정용화의 무대 장악력을 필두로 드러머 강민혁과 베이시스트 이정신의 파워풀한 리듬 사운드와 기타리스트 이종현의 기타 연주가 어우러진 ‘라이브의 진수’를 선보였다고 합니다.
 

- 여자 아이돌들은요.

= 걸그룹 AOA와 싱어송라이터 주니엘은 화려한 퍼포먼스와 감성 넘치는 솔로 무대를 선보였으며, 첫 N프로젝트 주자로 나선 ‘지민 엔 제이던’의 무대는 물론 이홍기과 AOA 유나, 정용화와 주니엘 등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무대로 공연에 다채로움을 더했다는 후문입니다.

 

- 몇 회나 개최된 공연입니까.

=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014년 일본 도쿄를 시작으로 일본 오사카, 한국, 홍콩 등지에서 패밀리 콘서트 ‘FNC 킹덤’을 총 10회 개최했답니다. 이에 FNC엔터테인먼트는 밴드를 중심으로 한 ‘록 페스티벌’ 같은 무대에 댄스와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추가해 차별화된 콘텐츠를 선보이며 아시아 팬들의 사랑을 받으며 ‘한류의 핵’으로 급부상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