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유천이 백상예술대상 영화부문 인기상 투표 선두를 달리고 있다고 합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현재 집계 상황이죠.

= 그렇습니다. 18일 오전 8시 50분 제51회 백상예술대상 인기 투표 집계 상황에 따르면 영화 부문 남자 인기상 오늘의 순위에 박유천('해무') 이민호('강남1970')가 각각 65.12%와 34.56%의 투표율로 1·2위를 차지하고 있구요. 찬열('장수상회')과 송승헌('인간중독')이 각각 5.18%와 0.18%를 차지하며 박유천과 이민호의 뒤를 잇고 있답니다.

 

- 전체 누적 순위는요.

= 전체 누적 투표 순위는 이민호가 앞서고 있습니다. 이민호가 52.51%를 차지하며 선두를 달리고 있고 박유천이 42.98%를 기록하며 2위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 투표 일정과 참여방법은 어떻게 됩니까.

= 백상예술대상 인기 투표는 오는 24일 새벽 1시까지 이뤄지며 투표 결과는 제51회 백상예술대상 TV·영화 부문 인기상 선정을 위한 평가에 반영될 예정입니다.

투표에 참여하려면 스마트폰 APP 스토어에 접속해 백상예술대상시상식을 검색한 후 다운로드 받으면 됩니다. 해외에서 접속할 때는 Store connection에서 Paecksang Art Award ceremony를 검색 후 다운로드 받아 참여하면 됩니다. iOS는 시장 정책 상 오픈이 늦어져 오픈과 동시에 투표가 시작될 예정입니다. 각 APP에서는 150매의 백상예술대상 초대권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됩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