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5월 21일 6종 출시

【서울=아이컬쳐뉴스/이지폴뉴스】더바디샵이 오는 5월 21일 ´바디포커스´ 라인 6종을 출시한다.

더바디샵이 24일 논현동 유아트스페이스에서 ´바디포커스´ 출시에 앞서 론칭 파티 행사를 가졌다.

새로 출시하는 ´바디포커스´는 거칠고 울퉁불퉁한 피부결과 모양, 피부 처짐 등으로 고민하는 여성들에게 한층 개선된 피부결과 바디라인 형성을 위해 도움을 주는 바디 전용 제품.

6가지 제품으로 구성된 ´바디포커스´는 함께 사용하면 효과를 더욱 높일 수 있도록 액세서리 컨투어링 마사저가 함께 선보인다.

´바디포커스 라인´은 더바디샵만의 SRT(SUSTAINED RELEASE TECHNOLOGY)기술을 통해, 심해에서 자생하는 적색 해조류에서 추출한 매트릭스 구조의 얇은 세포막을 주성분으로 하여 피부 표면에 얇은 막을 형성, 다양한 활성 성분들이 피부 깊숙한 곳까지 침투하여 장시간 최적의 효과를 지속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더바디샵 이신혜 팀장은 "이번에 출시한 ´바디 포커스´ 라인은 귤 껍질처럼 울퉁불퉁한 피부결을 개선해 줄 뿐 아니라 피부 탄력 증대에도 뛰어난 효과가 있다"며 "게다가, 천연 성분을 활용하여 친환경적인 제품이며, 보습의 효과까지 얻을 수 있는 강점을 지니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사강, 솔비, 앤디, 서유정 등이 참석해 마사지를 받는 체험을 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