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공연주최사 액세스 ENT와 AEG 라이브 따르면 뮤즈는 9월30일 오후 8시 서울 올림픽공원 내 체조경기장에서 '2015 뮤즈 내한공연'을 가진다고 합니다. 콘서트 일정 알아봤습니다.

 

- 뮤즈가 2년 만에 다시 한국을 찾아온다구요.

= 그렇습니다. 단독 공연만 따지면 2007, 2010년 이후 3번째라고 하는데요. 최근 방한한 건 2013년 '현대카드 - 시티브레이크' 헤드라이너로 한국 팬들을 만난 바 있습니다.

 

- 아시아 투어로 내한하는 거라고 들었습니다.

= 맞습니다. 이번 내한공연은 6월 공개 예정인 정규 7집 '드론스(Drones)' 발매를 기념하는 아시아 투어의 하나로, 지난 3월부터 싱글 '사이코(Psycho)' '데드 인사이드(Dead Inside)' '머시(Mercy)'를 차례로 공개하며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켜왔습니다.

 

- 어떤 공연이 준비되어 있습니까.

= 뮤즈 측은 이번 공연에 대해 액세스 ENT를 통해 "지금까지 단독공연, 페스티벌 쇼에서 보여줬던 화려한 연출은 이번 투어에서 극에 달할 것"이라고 소개했다는데요. 이번 아시아 투어는 서울 외에 베이징, 상하이, 홍콩 등이 확정됐고 계속 추가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 티켓 오픈은요.

= 이번 공연 티켓은 6월11일 오후 12시부터 인터파크(Ticket.interpark.com)를 통해 예매 가능하며, 팬클럽 선예매는 뮤즈 웹사이트(http://muse.mu/user-area.htm)에서 진행됩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