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아트하우스가 6월 ‘이동진의 라이브톡’에 낯선 여행지에서의 로맨스를 그린 한일 합작 영화 ‘한여름의 판타지아’(감독 장건재)를 선정했습니다. 일정과 영화 알아봤습니다.

 

- 6월 라이브톡은 어떻게 진행됩니까.

= 6월 ‘이동진의 라이브톡’은 오는 11일 오후 7시 CGV아트하우스 압구정에서 라이브로 진행되며, CGV강변, 목동, 광주터미널, 구로, 대구, 대전, 동수원, 오리 등 전국 14개 극장으로 생중계됩니다.

 

- 선정된 영화도 소개해 주시죠.

= ‘한여름의 판타지아’는 전세계가 주목하는 차세대 시네아스트 장건재 감독이 연출한 작품으로, 칸이 사랑하는 거장 가와세 나오미 감독의 제작 참여가 알려지면서 일찍부터 영화 팬들의 주목을 받아왔습니다. 지난 부산국제영화제를 비롯해서 로테르담, 예테보리, 홍콩국제영화제 등 국내외 유수 영화제에 초청돼 작품성을 인정받은 작품이기도 합니다.

 

- 일본에서 올 로케이션 된 영화라구요.

= 그렇습니다. 고즈넉한 옛 정취를 고스란히 품고 있는 일본의 지방 소도시 나라현 고조시에서 우연히 만난 한국 여자와 일본 남자의 낭만적인 로맨스가 영화 속에서 펼쳐지는데요. 낯선 여행지를 찾은 한국 여자 혜정 역은 배우 김새벽이, 가이드를 자처하며 그의 하루에 동행한 일본 남자 유스케 역은 이와세 료가 맡았습니다.

특히 일본 나라현 고조시에서 올 로케이션으로 완성, 가슴 설레는 두 남녀의 로맨스가 유려한 영상미와 어우러져 아름다운 볼거리까지 제공할 예정입니다.

 

- 라이브톡 참여 관객에게는 깜짝 선물도 준비되어 있다죠.

= 네. 6월 ‘이동진의 라이브톡’에 참여하는 관람객 전원에게는 ‘한여름의 판타지아’ 기념엽서를 제공한답니다. 또한 CGV 홈페이지와 모바일을 통해 댓글 이벤트에 참여하고 ‘이동진의 라이브톡’을 예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우프코리아 게스트하우스 1박 2일 숙박권과 ‘한여름의 판타지아’ 에코백과 여행노트, 연필 세트를 증정합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