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지니어스’ 역대 시즌 최강의 플레이어들이 한 자리에 모인 tvN ‘더 지니어스 : 그랜드 파이널’(이하 ‘더 지니어스’)의 공식 포스터가 전격 공개됐습니다. 포스터와 방송 일정 알아봤습니다.

 

- 이번 시즌엔 전 시즌 최강자들이 모두 출연한다구요.

= 맞습니다. 2일 프로그램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포스터에서 시즌1, 2, 3의 시즌 별 탑2를 비롯해 최강자 13인이 총출동, 팽팽한 기싸움을 드러내며 앞으로 펼쳐질 험난한 심리 대결을 본격 예고하고 있습니다.

 

- 출연진 알려주시죠.

= 시즌 1의 홍진호(우승), 김경란(준우승), 이준석, 최정문을 비롯해, 시즌2의 이상민(우승), 임요환(준우승), 유정현, 임윤선과 시즌3의 장동민(우승), 오현민(준우승), 김경훈, 김유현, 최연승 등 총 13인이 맞붙어 치열한 경쟁을 펼치게 됩니다.

 

- 포스터 콘셉트는 뭐라고 합니까.

= 제작진에 의하면 이번 포스터는 캐릭터 대결을 콘셉트로 잡았다고 합니다. 이를 통해 참가자 간 경쟁 구도를 한 눈에 볼 수 있으며, 추후 이를 더 심화시킨 인물간 대결 구도 포스터도 공개될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또한 포스터 상단 문구에서 밝힌 것처럼 앞선 시즌과는 또 다른 장치와 게임들로 새로운 긴장감을 불어넣을 계획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덧붙였습니다.

 

- 방송 일정은요.

= 최강의 플레이어들이 참가한 만큼 그 어느 시즌보다도 숨막히는 심리전과 두뇌 대결이 기대를 모으고 있는 ‘더 지니어스 : 그랜드 파이널’은 오는 27일 밤 9시 45분 첫 방송됩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