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2'(이하 가오갤)가 시나리오 작업을 마쳤다는 소식입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감독 제임스 건 SNS에 각본이 공개되었다죠.

= 그렇습니다. '가오갤2' 연출을 맡은 제임스 건 감독은 3일 자신의 SNS에 "가오갤2 첫 번째 초안, 제목 조차도 노 스포일러"란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습니다. 사진은 제임스 건 감독이 작업한 '가오갤2' 시나리오 첫 장으로, 그의 말대로 다른 정보는 알 수 없습니다.

 

- 개봉 일정은요.

= '가오갤2'는 지난 2014년 개봉한 1편의 속편으로, 마블이 공개한 라인업에 따르면 북미 기준 오는 2017년 5월 5일 개봉 예정입니다. 속편은 전편에 이어 우주를 지키기 위해 모인 스타로드(크리스 프랫)와 그의 친구들의 이야기를 담을 예정이며, 추가 캐스팅 정보나 제작 일정 등은 공개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2' 대본 첫 장 / 사진 출처 제임스 건 감독 트위터

- 주인공 크리스 프랫은 주연급 배우로 성장했죠.

= 맞습니다. 1편은 북미에서 지난해 흥행 1위를 기록했으며, 국내서도 131만 명을 동원했는데요. 주인공 크리스 프랫은 이 '가오갤' 시리즈로 스타덤에 올라, 영화 '쥬라기 월드' 시리즈, '황야의 7인' 리메이크작, '더 리얼 맥코이' 등의 주연을 꿰차기도 했습니다. 그가 출연한 '쥬라기 월드'는 오는 11일 국내 개봉 예정입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