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윤상이 채널CGV의 신개념 영화 토크쇼 ‘무비스토커’ 출연을 확정했답니다. 프로그램 내용과 일정 알아봤습니다.

 

- '무비스토커' 소개부터 해주시죠.

= ‘무비 스토커’는 영화잡지 1면을 차지하기 위해 출연자들이 직접 취재를 하고, 경쟁하고 토론하는 모습을 담는 신개념토크쇼입니다. 윤상, 김구라 외에 배우 김정민, 최태준, 영화 감독 이병헌, 이지혜 영화 전문 기자가 출연을 확정, 이들은 가상의 매거진인 ‘무비스토커’의 영화 기자로 분해 메인 페이지를 차지하기 위한 필사적인 경쟁을 펼치게 됩니다.

- 7월 8일 첫 방송 된다구요.

= 그렇습니다. 윤상은 오는 7월 8일첫 방송될 예정인 ‘무비스토커’를 통해 그 동안 쌓은 해박한 영화지식을 위트 있게 풀어놓으며 예능감을 뽐낼 예정입니다.
평소 영화광으로 유명한 윤상은 장르를 막론하고 다양한 영화를 즐겨 감상해왔으며, 뿐만 아니라 영화 음악 감독으로도 활약하는 등 ‘영화’와 떼려야 뗄 수 없는 밀접한 이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번에 윤상은 영화와 음악이라는 두 분야를 자유롭게 넘나들며 시청자들의 시야를 넓히는데 큰 도움을 주는 역할을 해낼 것으로 보입니다.

 

- 독특한 콘셉트의 새로운 예능이 될 것 같습니다.

= 맞습니다. 실제 영화잡지인 맥스무비 편집장 박혜은이 가상 매거진의 편집장이자 ‘무비스토커’의 여왕벌로 프로그램의 중심을 잡을 전망인 이 프로그램은 평소 영화를 좋아하는 출연자들이 새로운 시각에서 영화를 조명하며, 그 안에 감춰져 있던 비하인드 스토리를 찾아내는 신선한 포맷이 시청자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