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우정아, 뮤지컬 '빈센트 반 고흐' 음악감독-작곡 맡아
상태바
선우정아, 뮤지컬 '빈센트 반 고흐' 음악감독-작곡 맡아
  • 강민수 기자 / 임민환 기자
  • 승인 2015.06.08 1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지션 선우정아가 뮤지컬 작곡가로 변신해 세계적인 화가 빈센트 반 고흐의 일생을 들려줄 예정이랍니다. 소식 알아봤습니다.

 

- 선우정아가 뮤지컬계로 진출했다구요.

= 그렇습니다. 뮤지컬 '빈센트 반 고흐'의 작곡, 음악감독을 맡은 선우정아는 인디, 재즈, 팝, 가요 등 넓은 음악적 영역에서 자신만의 색을 담은 개성넘치는 음악을 선보이며 주목받아온 뮤지션입니다.

 

- 뮤지컬도 소개해 주시죠.

= 선우정아가 작곡 및 음악감독으로 참여한 뮤지컬 '빈센트 반 고흐'는 2014년 충무아트홀 중극장 블랙에서의 초연 당시 반 고흐의 명작을 활용한 아름다운 영상미와 선우정아만의 특색있는 넘버를 선보이며 뮤지컬계에 신선한 바람을 일으켰는데요.
선우정아는 2014 한국대중음악상 올해의 음악인상, 최우수 팝 음반상을 수상한 실력파 뮤지션 답게 지금껏 뮤지컬에서 사용됐던 형식과 구조에서 벗어나 붓 대신 기타를 잡은 반 고흐가 일상의 풍경을 자신만의 색채와 터치로 담아내는 듯한 넘버들을 선보이며 뮤지컬 '빈센트 반 고흐'를 찾는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단순히 우리에게는 화려한 그림을 남긴 천재 화가로만 기억되지만 꿈이 있는 청년이자 순수한 남자이자 열정적인 예술가였던 빈센트 반 고흐의 진짜 이야기를 담아낸 뮤지컬 '빈센트 반 고흐'는 오는 8월 2일까지 서울 충무아트홀 중극장 블랙에서 공연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