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픽셀'(연출 크리스 콜럼버스, 수입 UPI코리아)이 7월 16일 개봉을 확정해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영화 알아봤습니다.

 

- 영화 줄거리 간략 소개해 주시죠.

= '픽셀'은 클래식 아케이드 게임 캐릭터들이 어느 날 갑자기 지구 침공을 선포하며 무차별 공격을 시작하자, 유일하게 게임의 룰을 알고 있는 클래식 아케이드 게임 고수 3인방이 이들에 맞서며 전투를 벌이는 작품입니다.

 

- 예고편이 공개되었는데요.

= 그렇습니다. 10일 공개된 예고편은 나사(NASA)와 외계인들간의 오해로 시작된 클래식 아케이드 게임 캐릭터들의 지구 침공과 이들을 상대할 유일한 게임 고수 3인방 - 팩맨 세계 챔피언인 샘 브레너(아담 샌들러), 지네 게임의 고수인 러드로우 라몬소프(조쉬 게드), 동키콩 게임의 '지존'인 에디 플랜트(피터 딘클리지)의 등장으로 시작합니다.

이어 클래식 아케이드 게임 캐릭터들의 무차별적인 공격이 쏟아지고, 게임 고수 3인방은 도심을 넘나드는 화려한 추격전, 게임 룰을 이용한 스펙터클한 명승부들을 연달아 선보이며 시종일관 보는 이들의 흥미를 자극합니다.

특히, 긴장감 있는 비트를 자랑하는 퀸의 대표곡 '위 윌 록 유(We Will Rock You)'가 배경 음악으로 삽입, 게임 캐릭터들의 압도적인 스케일과 화려한 비주얼이 묘하게 어우러지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