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산강 사랑 포항시민 걷기대회 가족과 함께!
상태바
형산강 사랑 포항시민 걷기대회 가족과 함께!
  • 박태윤 기자
  • 승인 2007.04.29 2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항=포항뉴스/이지폴뉴스】포항시는 영남일보와 공동으로 29일 오전 7시 포항종합경기장과 형산강둔치 일원에서 ‘제12회 형산강사랑 포항시민 걷기대회´가 개최되었다. 이대회는 포항시민의 젖줄인 형산강을 아끼고 사랑하는 마음을 범시민운동으로 확산시키고 시민 건강증진을 위해 매년 개최하고 있는 이번 대회는 올해로 12회째를 맞고 있다.



기록경기가 아닌 형산강을 사랑하는 마음을 담아 끝까지 완주하는데 의미를 두고 있는 이번 걷기대회는 종합경기장을 출발해 형산로타리, 형산강 둑, 섬안큰다리, 남구청을 거쳐 종합경기장으로 돌아오는 약 4km구간에서 펼쳐지는 이 대회에는 남녀노소 시민 5천여명과 박승호 포항시장,박문하 포항시의회의장,경상북도 행정부지사,시도의회 의원등 이 참석하여 끝까지 완주하며 형상강사랑을 함께 했다.


이날 행사에는 포항스틸러스 선수들의 사인회와 포철지곡초등학교 줄넘기부 시범공연과 영일고 댄싱팀 ‘에이블´ 공연, 포항시 남구보건소 주부째즈댄싱팀, 하트노인건강체조봉사단 등이 출연해 다양한 공연을 선보여 참가자들을 즐겁게 하였다.



또한 포항스틸러스는 프로선수와 스탭진, 유소년 선수 등이 참가해 팬싸인회와 함께 홈 관중 확보를 위한 홍보전도 열렸으며 형산강 사랑운동을 몸소 실천하고 형산강의 소중함을 다시 한번 더 되새기는 뜻깊은 행사가 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