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자카야 청담이상, 영화 ‘심야식당’ 개봉 기념 콜라보레이션 진행

▲ 청담이상 ‘이상에서 이상하자’ 이벤트 포스터

 

이자카야 청담이상이 이달 18일 개봉 예정인 영화 ‘심야식당’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이상(李上)에서 이상하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청담이상에서 ‘심야식당’ 메뉴를 주문할 경우 스크래치 경품권 1매를 테이블 당 1매 제공한다. 당첨된 이들에게 ‘심야식당’ 영화 예매권 100매와 ‘브라보 마이 라이프’ 연극 예매권 100매를 증정한다. 청담이상의 ‘심야식당’ 메뉴는 영화에 등장한 나폴리탄∙해장카레∙문어소시지∙계란말이 4종이며 가격은 1만원이다. 본 이벤트는 오늘 (10일)부터 내달 9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심야식당 메뉴는 청담이상 전 지점에서 3개월 간 판매될 예정이다.

 

코바야시 카오루와 오다기리 조가 주연을 맡은 영화 ‘심야식당’은 아시아 베스트셀러 만화 원작 ‘심야식당’을 영화화한 작품이다. 오는 18일부터 전국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및 예술영화 전용 상영관에서 상영될 계획이다. 6월 중순부터는 SBS 드라마로도 제작돼 방영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청담이상은 ‘3.6.9’ 이벤트도 자체적으로 진행한다. 내달 9일까지 숫자 3∙6∙9가 들어간 날 3, 6, 9만원 이상 결제 시 금액에 따라 스크래치 경품권을 증정하며 자전거, 우산, 생맥주 등의 경품을 100% 지급한다. 3만원 이상 결제 시 스크래치 경품권 1매, 6만원 이상 결제 시 2매, 9만원 초과 결제 시 3매가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청담이상 홈페이지(http://www.leesang.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청담이상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심야식당’ 측에서 제안해 진행하게 된 것으로 청담이상이 국내 최고의 이자카야로 인정받았다는 증거”라며, “‘심야식당’이 일본에서 인정받은 콘텐츠인 만큼 한국에서의 흥행도 기대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청담이상 또한 시너지 효과를 누릴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청담이상은 오는 11일 오후 3시 서울 청담동에 위치한 청담이상 본사 R&D 센터에서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 사전 신청이나 문의는 본사 전화(1899-1791)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