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지만 큰소리] 교육부, 상명대, 교수 총체적 비리 공범 유착 의혹 밝혀 처벌하라!
상태바
[작지만 큰소리] 교육부, 상명대, 교수 총체적 비리 공범 유착 의혹 밝혀 처벌하라!
  • 임민환 기자
  • 승인 2015.06.11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립학교개혁과 비리추방을 위한 국민운동본부 1인 시위

Q. 1인시위 하시는 이유?

시위를 하는 이유는요. 상명대학교에서 지금 여러 가지 일어나고 있는 비리의혹에 대해서 밝혀주기를 바랬으나 학교 측에서는 진상위원회를 열거나 밝히지 않고 있기 때문에 교육부를 상대로 해서 상명대학교 비리에 대해서 밝히고 조사를 해서 조치를 해줬으면 좋겠다. 그렇게 이야기를 했는데 행해지지 않고 있어서 지금 10개월째 국회 앞에서는 6개월째 (시위를)하고 있고요. 모든 게 총체적인 비리 유착들이 빨리 밝혀지고 해결이 되서 잘못된 사람들은 처벌을 받고 학교는 정상화가 되고 억울한 사람은 더 이상 생기지 않도록 하는 취지에서 시위를 하고 있습니다.

 

Q. 상명대학교의 비리에 대해서?

뉴스타파에 2015년 3월 6일에 보도에 나간 것이 있습니다. 비밀번호5302 제목 하나와 교수님회사 제목으로 두 개의 기사가 나간 것이 있는데 그 부분을 보시면 학생 통장을 이용해서 돈세탁을 하고 수확을 횡령한 교수의 비리를 확인 하실 수 있고. 3월 24일 날 jtbc에서 방송이 나간 위장취업이 있었고. 그리고 그 외에 많은 비리 의혹에 대해서 (기사가 있습니다.)    

 

▲ 교육부, 상명대, 교수 총체적 비리 공범 유착 의혹 밝혀 처벌하라는 1인시위 (15년 6월 11일 국회 정문 앞)

       

▲ 문화재청, 상명대, 문화재위원 관련업체 총체적 비리 공범 유착 의혹 밝혀 처벌하라는 1인시위 (15년 6월 11일 국회 정문 앞)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