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7 시리즈의 24번째 작품인 '007 스펙터'가 오는 11월 개봉을 앞두고, 60초 액션 영상과 멕시코에서 촬영한 오프닝 촬영 현장 영상을 전격 공개했습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액션 영상부터 소개해 주시죠.

= 이번 60초 액션 영상은 제임스 본드의 숨겨진 비밀과 거대 조직 스펙터의 등장을 암시하며 의미심장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여기에 이어 몰아치는 다니엘 크레이그의 강렬한 액션과 새롭게 등장한 본드카의 화려한 카체이싱, 그리고 눈을 뗄 수 없는 고공 액션까지 선보이고 있어 이번 시리즈에 대한 기대와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습니다.

- 오프닝 촬영장은요.

= 함께 공개된 오프닝 촬영 현장 영상은 오프닝 장면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아낸 것으로, 역대 007 시리즈 중에서 가장 화려하고 강렬한 오프닝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멕시코 전통 축제인 '죽은 자들의 날'을 배경으로 촬영, 다채로운 색과 멕시코 특유의 활기 넘치는 분위기가 어우러져 색다른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라는데요. 특히 이 장면을 위해 6개월의 제작 기간은 물론 1,500명의 커스튬 엑스트라가 동원되는 등 이번 작품의 스케일을 여실히 보여주고 있습니다.

메이크업 디자이너 나오미 던은 "대만족이다. 환상적인 작업이었고 수준도 엄청나다. 역대 가장 화려한 007 오프닝이 될 것 같다"고 소감을 전해 작품의 완성도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