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은 사회공헌활동인 '희망의 망고나무' 캠페인을 널리 알리고, 가치 있는 나눔 활동에 적극 동참할 '희망의 망고나무 서포터즈 1기'를 오는 30일까지 모집한다고 19일 밝혔습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캠페인 소개부터 해주시죠.

= 더페이스샵은 지난 2010년부터 (사)희망의 망고나무와 함께 아프리카 기아 및 빈곤 문제해결을 위한 사회공헌캠페인 '희망의 망고나무'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올해부터는 청년들이 사회적 책임 활동을 직접 기획해보고 실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봉사를 통해 사랑과 나눔의 가치를 배울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서포터즈 프로그램을 기획하게 됐답니다.

 

- 지원 방법은요.

= 모집 대상은 봉사에 관심이 많은 국내 대학(원) 재학생, 졸업생으로, 블로그, SNS 등의 온라인 커뮤니티 활동에 적극적이고, 월 1회 이상 진행되는 오프라인 활동 참여가 가능해야 합니다. 참여를 원하는 지원자는 서포터즈 온라인접수 페이지에 방문해 지원서를 작성하면 됩니다.

'희망의 망고나무 서포터즈'는 사회공헌 활동에 적극적인 유명인사들을 인터뷰하고, 아프리카 남수단 관련 소식을 생생하고 재미있게 전달하는 '홍보팀'과 남수단 지역의 복합교육문화센터 '희망고 빌리지'에 보낼 동화책을 제작하는 '창작팀' 2개 팀으로 나누어 활동할 예정입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