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제품과 화장품 양 부문

[서울=유통데일리/이지폴뉴스]

미국 유사나 헬스 사이언스가 ´유타주 최고상(Utah Best of State Awards)´ 수상자로 선정됐다.

솔트레이크 시티 비지니스 와이어에 따르면 유사나 헬스 사이언스는 오는 19일 열리는 ´유타, 베스트 어브 스테이트´에서 ´최고의 다이어트 제품´과 ´최고의 화장품´ 부문을 수상하게 됐다고 30일 밝혔다.

유타주에는 수많은 다이어트 제품 제조사가 있기 때문에 유타주 최고의 다이어트 제품으로 인정 되는 것은 특별히 의미심장하다.

´유타주 자연제품 연맹´은 유타주에만 100개가 넘는 다이어트 제품 제조사가 있고 매년 44억 달러의 추정 수입이 발생한다고 설명했다.

유사나의 이번 수상은 2003년, 2004년, 2006년에 이어 네번째 다이어트 제품 부문 수상이며, 화장품 부문은 첫번째 수상이다.

유사나의 혁명적인 ´센스 스킨-케어´ (Sense(TM) skin-care) 제품군은 ´자양 성분과 특허 출원 중인 자가 보존 처방´의 독점적 기술로 소비자에게 인정을 받았다.

유사나의 연구개발 부사장 팀 우드 박사(Dr. Tim Wood)는 "15년간 우리는 표준을 만들고 있다"며 "우리의 임무는 고객에게 최고의 기술을 기반으로 한 영양제와 화장품을 제공하는 것이고, 그 우수함을 인정 받는다는 것은 즐거움이다"라고 밝혔다.

유타주 최고상 (Utah Best of State Awards)은 유타주의 언론인 사업가 대학학장 등으로 구성된 ´유타주 최고상 커뮤니티´에서 유타주의 걸출한 개인이나 조직, 기업 등의 노고를 인정하기 위해 만들어 졌다.

한편 뉴스킨 엔터프라이즈는 2005년과 2006년 연속으로 화장품 부문 상을 수상했으며, 파마넥스는 작년 건강기능 식품 부문 상을 수상했다. 올해 건강기능 식품 부문은 토탈 헬쓰 앤드 피트니스(Total Health and Fitness)가 차지했다.

이영민 기자 lym001@yutongdaily.com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