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를 부탁해' 샘킴, 김풍이 여름철 촉촉한 동안 피부 레시피를 소개한 광고 영상이 공개했습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키엘이 진행한 광고라죠.

= 맞습니다. 1851년 조제 약국에서 출발한 160여년 전통의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라이벌 구도로 인기몰이 중인 스타 셰프 샘킴, 김풍 작가와 함께 촬영한 영상을 최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했습니다.

 

- 여름철 피부 관리 영상이라구요.

= 그렇습니다. '여름철 촉촉 동안 피부 레시피' 영상은 여름철 건강한 피부를 위해서는 먹고 바르는 레시피가 필요하다는 주제로, 샘킴과 김풍이 각자의 개성을 담은 레시피로 대결을 펼치는 스토리를 담고 있습니다.

 

- 제품 소개도 해주시죠.

= 샘킴과 김풍이 제안하는 먹는 레시피와 함께 바르는 레시피로 영상에 소개된 제품은 키엘의 동안 볼륨 에센스와 수분 자외선 차단제입니다.

시소잎 추출물이 담긴 동안 볼륨 에센스로 피부에 탱탱하게 수분 볼륨을 채우고, 비타민과 프렌치 로즈 추출물이 담긴 수분 자외선 차단제로 자외선을 빈틈 없이 막아주면 피부가 지치고 건조해지기 쉬운 여름철에도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고 합니다.
키엘은 촉촉 동안 피부 레시피 영상 공개를 기념, 오는 28일까지 키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 후 받은 모바일 쿠폰을 매장에 제시하면, 영상 속 제품인 동안 볼륨 에센스와 수분 자외선 차단제 샘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