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생활 문화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 ㈜락앤락 (대표 김준일, www.locknlock.com)이 여름철을 앞두고 일상 생활에서 음료도 담고 틈새운동까지 가능한 '덤벨보틀'을 출시했습니다. 제품 알아봤습니다.

 

- 덤벨보틀 이라구요.

= 그렇습니다. 락앤락 '덤벨보틀'은 유산소 및 근력 운동 시 자주 사용하는 운동기구인 덤벨의 디자인을 물병에 차용한 제품으로 패션 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다는데요.

특히 몸체 중간 부분을 곡선으로 처리한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그립감이 우수하고, 물을 가득 담으면 0.68kg 중량이 되어 일상 생활 속에서 틈틈이 간편한 운동기구로 사용하기 안성맞춤인 제품입니다.

 

- 편의성은 어떻습니까.

= '덤벨보틀'은 음용구가 좁게 설계되어 음료를 마실 때 쏟을 염려가 적으며, 중간 마개를 분리할 수 있어 세척이 용이해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뿐만 아니라 부드러운 실리콘 손잡이가 물병을 감싸고 있어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어 편리하며, 560ml의 넉넉한 용량에 바이올렛 그린 블랙 세 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새롭게 출시된 락앤락 '덤벨보틀'은 락앤락 직/가맹점 및 온라인 쇼핑몰 락앤락몰(www.locknlockmall.com)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