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7년 전통의 미국 유기농 스킨케어 대표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Dr. Bronner's)'가 국내에서 처음 선보이는 '유기농 버진 코코넛 오일'을 7월 공식 론칭에 앞서 온라인을 통해 한정수량 선출시합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유기농 버진 코코넛 오일이라구요.

= 그렇습니다. 미 농무부 USDA Organic의 인증을 받은 닥터 브로너스(Dr. Bronner's) 유기농 코코넛 오일은 고품질 코코넛 산지로 유명한 스리랑카 '코코넛 트라이앵글' 지역에서 공정무역과 유기농법으로 재배된 코코넛에서 탈취, 탈색, 고온가열을 하지 않은 비정제, 저온 압착 방법으로 탄생한 최고급 유기농 오일이라고 합니다.

 

- 공식 출시전 선판매 된다죠.

= 네. 이미 미국, 일본 등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닥터 브로너스 코코넛 오일'은 국내에서는 첫 선을 보이는 제품으로, 브랜드의 홈페이지(www.drbronnerskorea.com)에서만 공식 론칭 전에 미리 만나볼 수 있습니다.

6월 22일부터 선착순으로 한정수량만 구입이 가능하며, 특별 판매 기간 동안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코코넛 오일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전용 골드 스푼을 함께 증정한답니다. 닥터 브로너스 코코넛 오일은 7월 말부터는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415ml 23,000원입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