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이 전개하는 살로몬 아웃도어(www.salomonsport.co.kr)가 지리산 종주를 목표로 한 살로몬 러닝 아카데미 수강생을 모집합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지리산 종주 목표라구요.

= 네. 이번 살로몬 러닝 아카데미는 지난 달 서울대공원에서 진행됐던 러닝 아카데미가 폭발적인 반응을 얻어 다시 한번 기획됐는데요. 지난 살로몬 러닝 아카데미는 모집 공고 후 3일 만에 조기 마감될 정도로 인기가 높았으며, 참가자들의 절반 이상이 재등록을 희망한 만큼 좋은 반응을 얻었다고 합니다.

 

- 진행 일정 알려주시죠.

= 더욱 체계적이고 전문적으로 기획된 이번 아카데미는 8월 15일에 열릴 지리산 화대 종주를 최종 목표로 7월 4일부터 8월 8일까지 매주 토요일마다 총 5회 진행됩니다. 국내 3대 종주로 꼽히는 화대 종주는 총 48km의 코스로 구례 화엄사에서 출발해 산청 대원사(해발 1,915m)에 이르는 지리산 내의 가장 긴 종주 코스라고 합니다.

살로몬 러닝 아카데미 수강생들은 5주 동안 트레일 러너로서 높은 기량과 장래성을 지닌 팀 살로몬 코리아 선수들과 함께 실제 트레일 러닝을 경험하게 됩니다.

 

- 지원은 어떻게 합니까.

= 참가대상은 남녀 구분 없이 러닝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오는 26일부터 살로몬 아웃도어 홈페이지(www.salomonsport.co.kr)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선착순으로 30명 모집하며 아카데미 참가비는 무료, 대회 참가비는 별도입니다. 또한 참가자에게는 살로몬 모자, 티셔츠 및 살로몬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할인권을 증정합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