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가 세계적인 커피 로스터가 만든 고품질 커피를 합리적인 가격에 마실 수 있는 ‘카페 아다지오(Caf´e Adagio)’를 출시했습니다. 제품 알아봤습니다.

 

- 합리적 가격의 고품질 커피라구요.

= 네. 카페 아다지오는 ‘아주 느리게’라는 뜻의 음악 용어처럼 최고의 전문가가 천천히 정성을 다해 만든 고품질의 커피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는 의미한다는데요.

파리바게뜨의 커피 전문가들이 세계 각국을 돌며 찾아낸 고품질의 원두를 사용하며 원두 농장과 직거래 시스템을 구축해 신뢰할 수 있는 고품질의 커피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합니다. 특히 환경 보호와 노동자의 안전까지 고려해 생산하는 커피에 부여하는 ‘RA(Rainforest Alliance) 인증’ 커피를 사용해 착한 소비를 유도할 예정이랍니다.

 

- 몇 종류로 선보입니까.

= 카페 아다지오 브랜드 제품은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카푸치노, 카페모카를 비롯한 총 8종으로 가격은 아메리카노 2500원, 카페라떼와 카페모카는 3500원 등입니다(권장 소비자가격 기준).

파리바게뜨의 연구진은 1년 이상 수많은 블렌딩 테스트를 반복한 끝에 각기 다른 개성을 가진 4종의 원두를 조합해 벨벳 질감의 부드러운 보디감과 섬세한 산미, 캐러멜과 바닐라의 달콤한 향미와 깔끔한 후미 등 4가지 맛이 최상의 조화를 이루는 황금 비율을 찾아내어 제품을 완성했다고 합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