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릿 슈즈 '드렁큰몽키' 국내 론칭
상태바
스트릿 슈즈 '드렁큰몽키' 국내 론칭
  • 강민수 기자
  • 승인 2015.06.29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과 유럽에서 스트릿 슈즈로 인기를 끌고 있는 드렁큰몽키(일명 원숭이 신발)이가 한국에서 첫 선을 보입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드렁큰몽키가 국내 론칭된다죠.

= 그렇습니다. 독점 수입업체인 유코21은 국내를 시작으로 중국, 일본, 동남아 지역까지 판권을 계약하고 본격적으로 아시아 시장에 진출 한다고 밝혔습니다.

 

- 로고가 특이합니다.

= 네. 드렁큰몽키(Drunknmunky)는 독특한 원숭이 로고와 9개의 점(Nine dots)은 중국의 쿵후 권법중의 하나를 모티브로 하여 만들어졌는데요. 한번 보면 잘 잊혀지지 않는 중독성을 갖게 되는 재미있는 로고입니다.

캘리포니아 문화중 하나인 서핑과 스케이드 보드 등에서 영감을 얻어온 스트릿 문화를 기본으로 스포티하면서도 Fashionable 한 요소가 강하며, 개성(Individuality), 파워(Power), 독립성(Independence)을 강조한 이 제품은 미국 및 유럽에서는 10대 청소년층은 물론 다양한 연령층에서 사랑받고 있습니다.

 

- 구성은요.

= 크게 드렁큰몽키(Drunknmunky Line) 과 나인도츠(Nine dots Line) 로 나뉩니다. 드렁큰몽키라인은 발의 안락함과 편안함을 제공하는 최적화된 디자인이구요. 나인도츠 라인은 70년대 클래식 런닝화를 배경으로 탄생하였으며, 과격한 움직임이나 지면과의 마찰 등에 완충 역할을 해주어 신체에 무리를 주지 않는 디자인입니다.
국내에서는 현재 On the spot(명동,홍대), ABC mart(강남본점,부산,대구,광주 등), 편집샵 등에 입점을 시작, 각종 온라인쇼핑몰 등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