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47년 이래 오랜 전통의 우수한 디자인과 기술력을 자랑하는 영국 프리미엄 주방가전 브랜드 켄우드(www.kenwoodworld.co.kr)가 시선을 사로 잡는 강렬한 레드 컬러의 켄우드 '케이믹스(kMix)'라인 신제품을 출시합니다. 제품 알아봤습니다.

 

- 케이믹스 라인이라구요.

= 그렇습니다. 이번 선보이는 케이믹스 신제품은 주방가전에서는 흔히 볼 수 없던 밝고 강렬한 레드의 빛깔을 살려 여름 맞이 주방을 시원하고 감각적으로 바꾸고자 하는 주부들에게 포인트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이 없는 제품이랍니다.

 

- 구성 알려주시죠.

= 신제품 토스터기(모델명:TTM020RD)는 5단계 굽기 조절과 '굽기 확인(픽앤뷰)' 기능으로 빵을 굽는 도중에도 레버를 들어올려 구운 정도를 바로 확인할 수 있어 취향에 따라 알맞은 굽기의 빵을 즐길 수 있구요.

신제품 전기주전자(모델명:SJM020RD)는 감각적인 본체 디자인이 특징이며, 사용자 편의를 고려한 인체공학적 디자인의 '슈어그립' 손잡이를 채택하여 손목 부담을 줄였다고 합니다.

켄우드의 케이믹스 신제품은 가전 제품을 위한 원스탑 쇼핑 공간인 이마트 일산 킨텍스점의 '일렉트로 마트' 입점을 기점으로 전국 주요 판매처에서 구입가능하며, 커피메이커와 키친머신도 출시 예정입니다. 가격은 토스터기 13만 2000원, 전기주전자 11만 원입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