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계절 가전 명가 신일산업이 7월 1일부터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신일 온라인 스토어(www.shinil.kr)를 리뉴얼 오픈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신일산업 온라인 페이지가 리뉴얼 되었군요.

= 그렇습니다. 새롭게 단장한 신일 온라인 스토어는 많은 제품을 한번에 보여주던 기존 구성에서 벗어나 카테고리 별로 제품들을 정리하고 시즌별 주력 제품은 이미지와 특장점을 메인 화면에 배치해 온라인 스토어를 찾은 고객들이 신일산업의 제품들을 보다 쉽게 인지할 수 있도록 했는데요.

이벤트 소식은 물론, 대부분의 사이트에서 찾아보기 힘들게 배치되어 있는 A/S 서비스 센터, 고객센터와 같이 꼭 필요한 정보는 눈에 잘 띄게 배치해 소비자 편의성을 높였다고 합니다.

 

- 어떤 이벤트가 진행됩니까.

= 먼저 신일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하는 이를 대상으로 자동 추첨을 통해 신일산업의 히트 상품인 제습기와 공기청정기, 믹서기를 증정하고, 선풍기, 서큘레이터와 같은 여름 가전을 구매하고 상품평을 남기는 고객 모두에게는 파워모터가 특징인 신일산업 핸드블렌더를 선물한답니다.
이와 함께 7월 1일부터 5일까지 신일 온라인 스토어 페이지를 태그와 함께 친구 공유하고 페이스북 '좋아요'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인에게 모바일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SNS 공유 이벤트'도 함께 진행됩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