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산균 발효유 전문기업 한국야쿠르트가 새롭게 바뀐 CIBI를 소개하며, 홈페이지 방문하는 고객에게 오는 8월 5일까지 즉석 당첨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어떻게 진행됩니까.

= 퀴즈는 총 5주간 한국야쿠르트 CI에 숨겨진 의미를 맞추면 추첨을 통해 즉석 당첨 여부를 알 수 있는데요. 한국야쿠르트의 새로운 CI의 심벌인 'hy'의 의미를 맞추는 문제로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답니다.

 

- 당첨자 상품은요.

= 805명의 당첨자에게 선물을 지급하며 스타벅스 카페아메리카노 Tall 5명, 던킨도너츠 미니도넛 6팩 100명, 뚜레쥬르 밀크롤인 200명, 트윅스 500명 등 푸짐한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  새롭게 바뀐 CI 소개도 해주시죠.

= 한국야쿠르트가 지난 5월 선포한 새로운 CI의 심벌인 'hy'는 기업가치 '건강한 습관'(healthy habit for you)의 'h'와 'y'를 의미하며 4가지 컬러는 기업정신인 '건강사회건설'을 현대적 의미로 재해석 한 것으로 잘 먹고 잘 사는 단순한 건강을 넘어 아름다움(Beauty), 삶(Life), 건강(Health), 유제품(Dairy)을 모두 포함한 넓은 의미의 건강을 뜻한답니다.

한국야쿠르트(회장 윤덕병)는 고객과 함께 기업가치인 건강한 습관의 참 뜻을 나누고 건강한 동반자로서의 기업의지를 알리기 위해 이번 즉석 당첨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벤트는 7월 1일부터 오는 8월 5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한국야쿠르트 공식홈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합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