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캡슐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가 여름을 맞아 7월1일부터 8월 31일까지 두 달간 아이스 레시피 캠페인을 전개합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새로운 레시피 5종을 선보인다죠.

= 그렇습니다. 네스프레소는 매년 여름 더위에 지친 입맛을 사로잡을 아이스 커피 레시피를 선보여왔는데요. 네스프레소의 커피 전문가들은 올해에도 팥, 자몽, 아몬드, 아이스크림, 딸기, 화이트 초콜릿 등 커피와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재료들을 활용한 레시피를 개발했습니다.

특히 올해는 레이어와 블렌딩이 돋보이는 커피 레시피 5종을 선보이며 커피 애호가들의 눈과 입을 모두 사로잡을 예정이랍니다.

 

- 그 중 특히 팥빙수를 연상케 하는 레시피가 있다구요.

= 네. '아이스 레드빈 커피'는 진한 에스프레소향에 팥빙수의 달콤함과 시원함이 더해져 다양한 입맛을 모두 만족시킬 새로운 아이스 커피 레시피입니다. 팥과 연유가 담긴 얼음잔에 아르페지오 혹은 다르칸 그랑 크뤼를 리스트레토(25ml)로 추출한 후 차가운 우유 거품을 올려 완성하게 됩니다.
 

- 매장을 직접 방문하면 시음도 가능하다고 들었습니다.

= 맞습니다. 무료로 아이스 레드빈 커피를 시음해볼 수 있는 것은 물론, 20% 할인 진행 중인 시티즈 트래블 머그를 가지고 방문하면 아이스 룽고 커피를 채워주는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답니다.

특히 청담 플래그십 부티크에서는 위의 모든 레시피를 자세히 배워보고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아이스 커피 레시피 클래스가 진행된답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