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 인테리어 브랜드 까사미아(대표이사 이현구)가 이달 19일까지 여름 정기세일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습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주요 할인 제품들 소개해 주시죠.

= 먼저 인기 가구를 20조 한정수량으로 파격 할인가에 판매한다. 기존 판매가격이 148만 원인 ‘빌라드’ 침대 프레임과 ‘드림 아일랜드’ 매트리스 세트는 79만 원에, 베트로 4인 테이블 세트는 40% 할인된 89만 원에 구매 가능하답니다.

또한, 침대 프레임과 매트리스, 서랍장을 함께 구입하는 이들에게 침대 사이즈에 따라 까사미아 상품권 10만 원권 또는 20만 원권을 증정하구요. 100만 원 이상의 소파와 티테이블 혹은 거실장을 함께 구입할 경우에도 최대 20만 원 상당의 까사미아 상품권을 제공합니다.

 

- 모바일 앱도 출시된다구요.

= 그렇습니다. 소비자가 실시간으로 이벤트 및 프로모션 소식과 본인의 마일리지를 확인하고 각종 쿠폰을 수령할 수 있는 ‘까사미아 모바일 앱’을 새롭게 출시해, 소비자와의 소통 채널을 확대할 예정인데요.
까사미아는 모바일 앱 출시를 기념해 7월 한 달간 매장에서 3만 원 이상 구매하고 까사미아 앱에 로그인한 휴대폰 화면을 제시하면 현장에서 즉석으로 5,000원을 할인해줄 예정입니다.

또한, 까사미아 앱에 15일 이상 출석 시 2,000점, 31일 개근 시 5,000점의 마일리지를 지급하는 출석 체크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게 됩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