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원 곤지암리조트가 8일부터 이달 말까지 여름방학을 준비하는 초등학생과 중학생들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여름캠프 참가자를 선착순 모집합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오는 27일부터 8월 7일까지 진행되는 캠프라죠.

= 그렇습니다. 각각 2박 3일 일정으로 진행하는 여름캠프는 여가와 스포츠 체험 중심의 캠프를 즐길 수 있는 창의인성 플릭 캠프(FLIC CAMP)와 과학 교육 프로그램 중심의 창의융합 지-캠프(G-CAMP)로 진행된답니다.

 

- 프로그램 구성은요.

= 창의인성 FLIC CAMP는 초등학생 3~6학년이 참여하는 캠프로 27일부터 8월 7일까지 3개 차수로 나뉘어 2박 3일 일정으로 열립니다. 특히 이화여자대학교 여가학 석박사가 운영하는 루덴스교육팀이 멘토링을 진행하며 '펜싱', '양궁', '패러글라이딩' 등 다양한 스포츠 체험을 비롯해 스트레스를 관리하고 여가활동을 개발하는 1대1학습코칭을 진행한답니다.

또한 창의융합 G-CAMP는 초등학생 3~6학년, 중학생 1~2학년이 참여하는 캠프로 8월 2일에 1차, 5일에 2차 캠프가 2박 3일동안 진행됩니다.

카이스트 융합교육센터가 영재들의 심층 융합교육을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개발한 캠프로 초등학생 과정에서는 '드림캐처 만들기', '드로디오 제작', '보로노이 다이어그램의 이해' 등 예술과학, 전자공학 분야의 프로젝트를 설계하고 이를 탐구·실험·제작하는 프로그램이 진행되구요.

중학생 과정에서는 직접 축구로봇을 만들고 경기도 진행하는 등 단계별로 과학을 재미있게 체험하고 응용할 수 있게 됩니다.

 

- 신청 방법은 어떻게 됩니까.

= 창의인성 FLIC CAMP 참가비는 인당 56만원, 창의융합 G-CAMP는 53만원이며 곤지암리조트 홈페이지(www.konjiamresort.co.kr)를 통해 차수 당 선착순 100명의 참가자를 모집합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