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래드 서울(Conrad Seoul)의 최고층인 37층에서 뜨거운 한여름밤의 열기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서머 나이트 파티인 '37℃: Heat of the Night'가 오는 7월 11일, 토요일밤 개최됩니다. 행사 알아봤습니다.

 

- 어떤 공연들이 펼쳐집니까.

= 파티가 열리는 37층에 위치한 37그릴 앤 바(37 Grill & Bar)와 이그제큐티브 라운지(Executive Lounge)가 클럽 분위기와 라운지 분위기로 각각 꾸며져 취향에 따라 원하는 분위기의 파티를 즐길 수 있답니다.

37그릴 앤 바에서는 특별 게스트 디제이인 유명 TV 스타 줄리안과 하우스 디제이 이퀴녹스의 감각적이고 열정적인 디제잉으로 뜨거워진 클럽 파티 분위기를 스탠딩으로 즐길 수 있게 됩니다.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는 다양한 장르를 소화하는 실력파 라이브 밴드인 어반 몬스터 밴드와 미모의 전자 바이올리니스트 서지우가 선사하는 감미롭고 때로는 흥겨운 수준급 음악이 준비됐습니다.

 

- 오는 11일 열린다구요.

= 그렇습니다. '37℃: Heat of the Night'는 오늘 7월 11일 토요일밤, 10시 30분부터 새벽 2시까지 호텔 37층에 위치한 37그릴 앤 바와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열리며, 티켓 가격은 1인당 5만원(입장료 및 웰컴 드링크 한잔 포함)입니다. 테이블은 사전 예약을 통해서만 (최소 이용 금액 30만원 이상시) 이용 가능하답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