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츠코레일 측은 공식 홈페이지에 "보다 편리하고 간편한 예매 서비스 업그레이드를 위해 새로운 예약 발매 시스템을 7일 7시부터 개시한다"고 공지했습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레츠코레일 예매 방법이 달라진다구요.

= 그렇습니다. 레츠코레일 측은 "31일까지는 승차일(운행일)을 기준으로 두 개의 승차권 예매 페이지로 운영하며 곧 통합된 예매 홈페이지를 열게 되니 승차권 예매 및 열차이용 시 참고하길 바란다"고 밝혔습니다.

이에따라 예약 시 정기승차권, 자유여행패스, 커뮤니티, 할인쿠폰 사용 등의 일부 기능은 새로운 예매 홈페이지 오픈 전까지 일시적으로 제한될 예정입니다.

레츠코레일 기존 홈페이지에서는 예약 시 ‘추가할인혜택’을 체크해 할인정보 입력이 가능했으나 차세대 홈페이지에서는 할인 선택화면이 추가돼 좌석별 할인정보를 입력하도록 돼있습니다.
 

- 여름 휴가철을 맞아 할인 상품도 내놨다죠.

= 네. 명품철도관광으로 주목받고 있는 서해골드벨트(서해금빛열차) 등 5대 관광벨트 열차의 주중 수요를 높이기 위해 열차별 승차율에 따라 최대 30% 할인된 기획상품을 8월 한 달간 운영합니다.
또 가족단위 피서객을 위해 중부내륙순환열차 O-트레인과 남도해양열차 S-트레인의 가족석을 25% 할인해서 제공하는 가족 우대행사도 8월 한 달간 진행합니. 4인 좌석을 3인 가격으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기차여행 후기를 '대한민국 기차여행' 밴드나 '기차여행' 앱에 등록하면 우수작을 선정해 관광열차 시승권 등의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게 됩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