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의 ‘파티(PARTY)’가 공개되자마자 국내외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음악 차트를 휩쓸고 있다.

소녀시대는 지난 7일 오후 1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선행 싱글 'PARTY'의 음원을 오픈했다. 타이틀곡 'PARTY'는 멜론, 벅스, 지니, 네이버뮤직, 올레뮤직, 엠넷뮤직, 소리바다, 몽키3 등 8개 음악 차트에서 실시간 1위를 차지했다.

▲ 사진=SMTOWN

여기에 수록곡 'Check'도 각종 음악 차트 상위권에 등극해 2곡 모두 뜨거운 반응을 얻어 명실상부 대한민국 No.1 걸그룹의 귀환을 실감케 했다.

또한 같은 날(7일) 아이튠즈를 통해 전 세계 공개된 소녀시대의 신곡 'PARTY'는 홍콩, 태국, 대만, 싱가포르, 베트남,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등 아시아 7개 지역 아이튠즈 종합 싱글차트에서 1위를 차지함은 물론, 홍콩, 태국, 대만, 싱가포르, 베트남,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등 아시아 7개 지역 POP 싱글차트 1위 및 홍콩, 태국, 대만, 싱가포르, 베트남, 필리핀,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캄보디아 등 아시아 9개 지역 K-POP 싱글차트에서도 1위에 올랐다.

▲ 사진=SMTOWN

소녀시대의 신곡 'PARTY'는 신선하고 즐거운 분위기의 여름 팝송으로 심장을 울리는 베이스 사운드와 소녀시대의 통통 튀는 보컬이 절묘하게 어우러져 올 여름 또 한 번 가요계에 소녀시대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소녀시대의 새로운 싱글 'PARTY'의 음반은 8일 오프라인 발매된다. 소녀시대는 10일 KBS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11일 MBC ‘쇼! 음악중심’, 12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화려한 컴백 무대를 선사한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