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박사가 최근 싱가포르 예약 전용 사이트 '시아홀리데이'를 오픈했습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싱가포르항공사가 만든 에어텔 브랜드라죠.

= 그렇습니다. 개별적으로 항공권과 호텔을 따로따로 예약하는 것보다 시아홀리데이 상품을 예약할 경우 최대 20만원 가량 저렴하게 이용할 수 구요.

교통요금이 비싼 싱가포르에서 공항과 호텔간 픽업 서비스를 해주고 주요 관광지를 도는 홉온(HOP-ON)버스 무료 쿠폰을 제공하기 때문에 여행경비가 더욱 절약되는 것은 물론 편리성도 갖췄습니다.

 

- 최신 트렌드가 담긴 여행정보도 제공한다구요.

= 네. 또한 왕복 항공권과 호텔 숙박권을 묶은 베이직 코스 외에 마리나베이샌즈호텔에서 숙박하는 코스, 유니버셜 스튜이오 등 레저시설이 가득한 센토사섬 코스, 조호바루 레고랜드 픽업과 입장권이 포함된 상품과 여자들을 위한 맞춤 레이디스 코스 등 취향 대로 여행테마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오픈 기념 어떤 이벤트가 진행됩니까.

= 블로그나 SNS에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한 다음 해당 URL과 함께 "싱가포르에서 하고 싶은 일"을 댓글로 남겨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시아홀리데이 에어텔과 익스플로어 패스권을, 2등에게는 4성급 호텔 3박 이용권을 증정하며 이밖에 TWG 티백 세트, 싱가포르 야쿤카야 잼 세트, 홀이데이 가이드북 등을 보내준답니다. 이벤트 기간은 7월 31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8월 4일 예정입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