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이 크로스핏 나노 시리즈의 탄생 5주년을 기념함과 동시 2015 크로스핏 게임즈 결승전에 개막에 맞춰 최신 업그레이드 버전인 리복 크로스핏 나노 5.0을 출시합니다. 제품 알아봤습니다.

 

- '크로스핏'에 최적화된 트레이닝화라죠.

= 그렇습니다. 지난 5년간 크로스핏과의 파트너십 아래 혁신적인 기술력이 집약돼 탄생한 제품으로, 실제 크로스핏 선수들과 함께 공동 연구개발을 진행하며 크로스핏화에 필요한 다양한 기능들을 착용자 입장에서 충실히 구현했답니다.

 

- 일반적인 피트니스 운동에서도 발의 쾌적함을 높일 수 있는 제품이라구요.

= 맞습니다. 리복의 크로스핏 나노 5.0은 고강도의 격렬한 움직임에도 견딜 수 있는 강한 내구성을 비롯해 가벼운 피트니스 러닝을 위한 경량성, 무거운 것을 들어올릴 때 필요한 안정적인 지지력 등 피트니스의 다양한 움직임에 적합한 기능을 갖췄다고 합니다.

또한 신발의 밑창 부분에 강화된 합성소재를 사용해 로프 클라이밍과 같은 고강도 운동 시 발생하는 마찰로부터 발을 보호하고 우수한 그립감을 제공합니다.

리복의 크로스핏 나노 5.0은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리복 공식 온라인 스토어(http://shop.reebok.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