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광진구 광장동에 위치한 W 서울 워커힐(www.wseoul.com)은 스타일시 바 ‘우바 (WooBar)’에서 매주 금, 토요일 저녁, 무더운 여름 밤을 시원하고 재미있게 만들어 줄 특별한 칵테일 프로모션 ‘W 티키 나잇 (W TIKI NIGHT)’을 실시합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7,8월 두 달간 진행된다죠.

= 그렇습니다. W 티키 나잇에서는 40~50년대를 주름잡던 티키 칵테일을 W 스타일로 세련되고 재미있게 재해석한 6가지 종류의 티키 칵테일이 소개되며, 레트로풍과 폴리네시안 스타일의 데코레이션과 아웃핏 (유니폼)으로 이색적인 칵테일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랍니다.

 

- 한때 전세계 칵테일 문화를 주도해 왔던 칵테일이라구요.

= 맞습니다. 티키 칵테일은 럼을 베이스로하여 과일주스와 비터 등을 믹스하는 것이 기본이며, 뉴질랜드 마오리 신화에서 유래가된 인간을 상징하는 큰 나무 조각인 티키 모양의 세라닉 글래스나 마오리 문화를 표현하는 장식 또는 트로피컬 과일인 코코넛 껍질을 이용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올 여름 우바 W 믹솔로지스트들은 티키 열풍을 그대로 재연, 전통적 티키 칵테일을 2015년형 레트로풍으로 변형하여 총 6가지 맛의 티키 칵테일을 선보이게 됩니다.

 

- 프로모션 일정은 어떻게 됩니까.

= ‘W 티키 나잇’ 프로모션은 8월 말까지 매주 금, 토요일 밤 오후 7시부터 새벽 3시까지 운영되며, 1인당 금액은 2만6000원 (세금, 봉사료 포함), 2인이 즐길 수 있는 ‘더블 피나 콜라다’는 4만5000원 (세금, 봉사료 포함)입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