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뉴스/이지폴뉴스】포항시와 노동부 포항지청에서는 지역 여성고용 촉진을 위하여오는 5월10일(목)10:00~16:00까지 포항시청 본관1층 로비에서 “2007 포항 여성취업한마당”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여성취업한마당행사는 포항시여성단체협의회(회장 황치옥)주관으로 개최되며 여성취업희망자들과 구인기업 간의 만남의 장을 마련하여 취업을 알선하고 일자리에 대한 다양하고 전문적인 정보를 제공하여 여성의 취업난 해소와 사회진출 기회 확대를 위하여 준비 되었다.


또한 이날 행사에는 포스코 와 지역의 유망 중소기업, 대형 유통업, 병원 등 20여 업체가 직접 참여하여 여성 채용에 나설계획 으로 있어 지역의 많은 구직 여성이 참여 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포항시(지역경제과)와 노동부 포항지청(포항종합고용지원센터)에서는 4월25일~5월7일까지 여성 채용 계획이 있는 기업의 참가신청을 접수하고 있으며 기한 내 신청한 기업에게는 행사당일 현장면접, 원서접수를 할 수 있도록 기업별 부스를 제공한다.


포항시여성단체협의회(회장 황치옥)은 이날 행사에서는 구인․구직 현장 면접외에 취업 및 유망 자격증상담, 여성건강상담, 인성․적성검사,자기소개서 작성요령 등 여성구직자를 위한 종합적인 취업정보를 제공 하므로 취업, 재취업, 창업을 원하는 모든 여성의 참여를 당부 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