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는 오는 8월 29일에서 30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내 체조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 ‘2015 뷰티풀 쇼’를 개최합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컴백하자마자 단독 콘서트 소식이로군요.

= 그렇습니다. 이번 공연은 지난 해 약 2만 관객을 동원한 ‘2014 뷰티풀 쇼’ 이후 1년여만에 개최되는 콘서트인만큼 공개 직후 8개 음원차트 정상을 휩쓴 신곡 ‘예이(YeY)’의 무대를 비롯, 데뷔 6년의 내공을 담은 다채로운 무대와 구성이 선보일 예정입니다.

 

- 뷰티풀 쇼는 2012년부터 시작된 쇼라죠.

= 맞습니다. 비스트의 대표 공연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뷰티풀 쇼’는 주옥 같은 히트곡들을 그 동안 다채로운 콘셉트와 올라이브 밴드를 기반으로 한 ‘생 라이브’ 공연으로 구성하여 팬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국내는 물론 지금까지 일본, 홍콩, 대만 등 아시아 등지에서 개최돼 수십만 글로벌 관객을 불러모았으며, 특히 컴백 직전인 지난 26일 밤 진행된 네이버 스타캐스트 생중계 ‘YeY YeY YeY YeY‘를 통해 8월 단독콘서트 진행 소식을 깜짝 발표하기도 했습니다.

 

- 컴백 첫 무대는 언제입니까.

= 지난 27일 미니 8집음반 타이틀 곡 ‘예이’로 전격 컴백에 나선 비스트는 음원공개 직후 총 8개 음원차트 1위를 달성하며 컴백과 동시에 ‘역시 비스트’ 다운 저력을 뽐냈는데요.

오는 30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신곡 ‘예이(YeY)’의 첫 퍼포먼스 무대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합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