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의 막내 허영지가 아이돌 그룹 보컬리스트들과 가수 이재훈의 콜라보레이션 콘서트인 '아이컬'에 합류를 결정했습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이 콘서트를 통해 처음으로 솔로 무대를 선보이게 된다죠.

= 그렇습니다. 앞서 허영지는 본인만이 가진 특유의 맑고 순수한 음색을 담아 애니메이션 ‘고녀석 맛나겠다2’의 주제곡 ‘멀리 가까이 어디에서나’를 소화하며 남다른 감성과 실력을 입증한 바 있는데요.

그룹이 아닌 솔로로서 콘서트 '아이컬'에 참여하는 허영지는 관객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지금까지 보여준 적 없었던 새로운 모습과 완성도 높은 무대를 준비하고 있어 기대감을 모으는 중입니다.

- 아이컬 콘서트는 어제 티켓 오픈되었는데요.

= 맞습니다. ‘아이컬’은 그룹 블락비, 틴탑, 엠블랙, 카라 등 각 아이돌 그룹의 실력파 보컬리스트들과 가수 이재훈(COOL)의 콜라보레이션 콘서트로, ‘아이돌’이라는 편견을 뛰어 넘어 대중들의 귀와 마음까지 사로잡은 실력파 아이돌 보컬리스트들과 ‘자타공인’ 실력파 가수 쿨(Cool)의 이재훈이 만나 대중들에게 다시 한번 그 감동을 전하고자 탄생되었답니다.

 

- 누가 출연합니까.

= 오는 22일 오후 7시 서울 연세대학교 노천극장에서 펼쳐지는 ‘아이컬’에는 그룹 쿨(cool)의 메인보컬 이재훈과 블락비(Block B)의 태일, 틴탑(Teen top)의 천지, 엠블랙(MBLAQ)의 지오, 보이프렌드(BOYFRIEND)의 현성, 카라(KARA)의 영지, 타히티(TAHITI) 제리, K팝스타 시즌2 출신 송하예가 함께 할 예정입니다.
‘아이컬’ 관계자는 TV속에 다 담지 못했던 아이돌 보컬리스트들의 가창력과 생생한 라이브, 또한 이재훈과의 콜라보레이션 무대 등으로 10대부터 4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이 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