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가 호텔 내 레스토랑을 자유롭게 이용하고 다양한 메뉴와 와인, 칵테일 등을 무제한으로 즐기며 다채로운 공연까지 함께 할 수 있는 '서머 카니발'을 오는 8월 21일 단 하루 동안 진행합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한 여름 밤의 꿈, 서머 카니발'이 부재라구요.

= 그렇습니다. 이번 행사는 평소 쉽게 접할 수 없었던 호텔 내 다양한 레스토랑을 다채로운 공연과 함께 경험 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인데요.

라이브 음악을 들으며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로비 라운지와 세계 각국의 200여 가지의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뷔페 레스토랑 브래서리, 한식, 중식, 일식, 인도식 등 아시아 4개국의 메뉴를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아시안 라이브 등 총 3곳이라고 합니다.

 

- 21일 단 하루동안만 진행된다죠.

= 맞습니다. 스탠다드 패스와 프리미엄 패스 2종류로 이용 가능한데요. 스탠다드 패스는 1층 '로비 라운지&바'만 이용 가능하며, 프리미엄 패스는 1층과 2층에 위치한 전 레스토랑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답니다.

또한 섬머 카니발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숙박권,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숙박권, 브래서리 2인 뷔페 삼품권 등의 다양한 경품도 제공할 예정입니다.

한 여름 밤 도심 속 축제를 즐길 수 있는 서머 카니발은 8월 21일 오후 6시부터 오후 12시까지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