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가 광복 70주년을 맞아 오는 14일부터 16일까지 3일 간 광복이 되던 해에 태어난 1945년생과 배우자에게 에버랜드 이용권, 식사, 음료까지 무료 제공합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3일 간 진행되는 행사라구요.

= 그렇습니다. 먼저 1945년생이라면 누구나 신분증을 지참해 에버랜드 인포메이션 센터를 방문, 무료 이용 혜택을 받을 수 있구요.

같은 기간 이름에 '대한', '민국', '만세', '광복', '해방' 중 하나가 들어간 본인은 에버랜드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태권도 도복을 입고 에버랜드를 방문해도 본인 및 동반 3인까지 에버랜드 이용권을 정상가 대비 약 37% 할인해주는 특별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된답니다.

 

- 광복 70주년 '태극 페스티벌'도 개최된다죠.

= 네. 오는 14일부터 16일까지 태권도 특별 공연, 플래시몹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되는 '태극 페스티벌'에서 가장 볼 만한 이벤트는 경희대 태권도 시범단이 펼치는 전통 태극 무예 공연이랍니다.

에버랜드 카니발 광장에서 14일부터 16일까지 3일 간 매일 오후 4시에 열리는 이 행사는 품새, 태권 체조, 격파 시범 등 화려하고 박진감 넘치는 태권도 시범이 약 30분간 진행되고, 태권도 도복을 착용한 손님들은 태권도 시범단의 공연이 끝난 후 '태극 플래시몹'에 참여할 수 있답니다.
 

- 최근 디지털 역사체험관 '프라이드 인 코리아'도 오픈됐습니다.

= 맞습니다. '프라이드 인 코리아'에서는 광개토대왕, 이순신 장군 등 위기를 극복하고 나라를 구한 시대별 위인은 물론, 독도, 첨성대, 거북선 등 우리 나라를 대표하는 문화 및 자연유산을 4D 영상관, 가상현실(VR), 증강현실(AR) 등 다양한 디지털 기술을 통해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습니다.
에버랜드 관계자는 "광복 70주년을 맞아 진행하는 태극 페스티벌과 디지털 역사체험관을 통해 온 가족이 함께 광복절의 의미를 되새기고, 체험을 통해 우리 나라의 역사와 문화 유산을 느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